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나는 내 남자 친구의 여자 친구를 걱정한다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10. 2. 18:01

    나는 내 남자 친구의 여자 친구를 걱정한다
    (굴로 사용하겠습니다)
    제가 예민한가요?? 모르겠어요
    질투를 느끼기 보다는
    밤에 게임을 하라고 부르는 심리는?
    아, 전화는 할 수 있는데 밤에 왜 이러세요?
    저만 이해가 안되는 건가요, 이상한 건가요?
    걱정했는데 남자친구의 관계를 건드리는 것 같았어요
    연락하지 말라고 할 수 없어 답답해


    댓글에 남자친구가 일 안하면 낮에
    게임을 한다고 하는데 남자친구는 일하고 놀고
    나는 일하고 있다.
    일하러 갈 때도 있고 안 갈 때도 있어요.
    저도 정확히 모릅니다.

    그리고 여자친구에게 남자친구가 있는데 그 상태에서 계속 전화나 카톡으로 남자친구에게 전화를 걸고 있습니다.
    매일 아침 게임하자고
    아침이 아니라 밤에 할 것인지 이해합니다.
    근데 아침마다 계속 하니까 기분이 이상해
    내가 이해를 못하는 건가?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